LG유플러스 전국 776개 매장에서 게임 플레이 이벤트 진행
SNS 공유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 통해 ‘프렌즈레이싱’ 인형 증정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와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제휴를 맺고 10일(금), 인기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5G 맞춤형 스마트폰 ‘LG V50 씽큐’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이 실시간 대전이 묘미인 ‘프렌즈레이싱’을 신제품 5G 스마트폰 ‘V50 씽큐’를 통해 보다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용자들은 10일(금)부터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776개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게임 패드가 탑재된 듀얼스크린 ‘V50 씽큐’로 ‘프렌즈레이싱’을 즐기고 ‘프렌즈레이싱’ 인게임 보상 쿠폰과 ‘라이언 풍선’, ‘스타벅스 교환 쿠폰’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V50 씽큐’ 체험 인증샷과 지정 해시태그를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이용자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프렌즈레이싱’ 실물 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스릴 만점의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누적 이용자 수 6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프렌즈레이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