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오크’ 3D 오크 컨셉 일러스트 공개
‘오크’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과 다채로운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모바일 MMORPG
게임 내 대표 종족 중 하나인 오크 컨셉 일러스트를 통해 판타지 세계를 예상하게 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Zulong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중국 최대 개발사 텐센트가 ‘만왕지왕3D’라는 타이틀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오크’의 3D 오크 컨셉 일러스트를 공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PC 온라인 게임 ‘만왕지왕’을 원작으로 개발된 ‘오크’는 PC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그래픽을 배경으로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고 다양한 직업과 전직 시스템을 갖춰 다채로운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모바일 MMORPG이다. 이미 중국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4위를 기록하면서 인기몰이를 했으며, 국내 하반기 정식 출시를 목표로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다.

‘오크’에는 오크 종족을 포함한 4가지 종족과 함께 9가지의 직업, 27가지의 2차 전직 시스템이 존재하므로 자유도가 높은 전투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직업의 다양성과 함께 특성 변환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이용자는 상황에 따라 원하는 무기로 전투를 즐길 수도 있다.

금일 공개된 3D 오크 컨셉 일러스트를 통해서는 게임 내 대표 종족 중 하나인 오크를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총 9가지 직업 중 오크 마도사, 오크 파이터, 오크 거너 3개 직업의 오크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이들의 모습을 통해 게임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으며, 가장 먼저 공개된 종족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모으게 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오크의 판타지 세계를 미리 엿볼 수 있는 3D 오크 컨셉 일러스트를 공개한다.”라며, “게임을 대표하는 종족 오크의 모습을 보고 게임에 대해 많은 기대감과 궁금증을 가지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만족스러운 게임으로 찾아뵐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