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그래픽과 다양한 즐길 거리, 국내 무협 마니아 취향 저격
뛰어난 게임성으로 사전예약 참가자 30만명 돌파, 흥행 예감 ‘솔솔’
출시 기념 염황 모자, 염황 벨트, 염황 무기 등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천애신서’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천애신서’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파워풀한 액션과 날개, 진도 등 아름다운 장신구, 그리고 동양풍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중무장한 판타지 무협 MMORPG이다. 

특히 100여가지의 보스 던전, 하늘 비무대, 꿈의 공간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는 물론 피로연 개최, 신선인형 육성 등 낭만이 가득한 결혼 시스템까지 풍성한 즐길 거리를 자랑한다. 

또한 지난 29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된 사전예약이 3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예감을 낳고 있다.

4399코리아는 ‘천애신서’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레벨업 달인, 펫 별승급, 종합 전투력 등 다채로운이벤트를 마련하여 보다 푸짐한 혜택을 선사할 방침이다. 

전 서버에서 레벨업, 펫 승급, 총 전투력으로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 안에 진입하면 각각 염황 모자, 염황 벨트, 염황 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4399코리아 관계자는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에게 드디어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남다른 스케일의 콘텐츠로 무협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할 ‘천애신서’를 마음껏 즐기시고, 정식 출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천애신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