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천녀유혼 for kakao’ 비승 시스템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비승 임무에 성공 후 신선 이미지를 획득하고 성관과 건곤주머니 등 다양한 시스템 이용 가능해
고성급 확률을 높이는 유리정수, 벽화 두루마리 시스템, 탈 것과 코스튬과 이용자 편의 시스템 추가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가 비승 시스템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비승 시스템은 캐릭터 수행 레벨 109 이상과 수련 레벨 40 이상을 달성하고 관련된 인물던전 제2장까지 완료하는 조건을 충족했을 시에 임무에 도전할 수 있다. 비승에 성공할 시에 신선 이미지를 획득할 뿐만 아니라 경험치 획득에 도움을 주는 성관 시스템과 일정 확률로 장비, 스킬북, 법보 등 각종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건곤주머니 등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가보 제작 시에 고성급 확률을 높이는 유리정수, 총 3층으로 나뉘어진 던전을 공략할 수 있는 벽화 두루마리 시스템, 인형술사 스킬의 주사붓과 함께 탈것이나 다양한 코스튬이 추가된다. 또한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에도 중점을 둬 진영전 경기 성적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 청구 필드의3D 모드 설정, 결의 랭킹 순위 정보 확인 등이 가능해졌다.

또한, ‘천녀유혼 for kakao’는 광복절을 기념하여 오는 13일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임무에 참여해서 천하경축 선물을 획득할 수 있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접속만 해도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세행진에서 행진사탕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과 매일 1회 도전할 수 있는 영토수호에서도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천녀유혼 for kakao를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이용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새로운 콘텐츠인만큼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라며, 광복절을 기념한 재미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소설을 배경으로 탄탄한 스토리가 일품인 모바일 MMORPG이다. 많은 이용자가 모여 즐길 수 있는 대규모 PVP는 물론, 이용자 간의 친목을 위한 결혼 시스템, 사제 시스템, 인연 시스템으로도 호평을 받으면서 서비스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