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 축구 아이템 모으면 희귀 아이템과 교환
결투장 배경 축구장 이미지로 변화, 득점 골 개수에 따라 특별보상
로봇매니아 '라피나'의 스페셜 코스튬도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축구 페스티벌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는 7월 12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축구 아이템들을 모으면 개수에 따라 4성과 5성 용병의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스킬북’, 4성 용병을 랜덤하게 소환할 수 있는 ‘랜덤권’을 비롯 용병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상점에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결투장 배경이 축제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축구장으로 바뀌고, 한국팀 경기 날 접속 하면 ‘유형계약서’, ‘명예점수’ 등의 특별보상이, 득점 골 개수에 따라 ‘다이아’와 ‘고급계약서’ 등의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기념 이벤트와 함께 5성 방어형 용병 ‘로봇매니아 라피나'의 스페셜 코스튬도 업데이트된다. 이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갖고 싶은 용병 코스튬’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라피나’의 모습을 새롭게 표현한 것으로, 어릴 적 처음 만든 로봇을 손에 들고 다니는 '라피나'의 모습을 잘 담아냈다. 

이 외에도 신규 이용자들의 연속 출석 보상이 5일까지로 상향되고, 용병들의 무료 뽑기 기능이 1일 1회 추가된다. 

‘브라운더스트’의 축구 페스티벌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owndu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