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4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판타지 MMORPG ‘가이아’는 5월 24일부터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스네일게임즈 ‘리니지2: 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신작 ‘가이아’는 파티플레이, 진영전, 길드전, 공성전 등 대규모 전투를 지원하는 판타지 MMORPG 게임으로 이용자는 두 개 진영의 ‘인간’, ‘엘프’, ‘드워프’, ‘야만인’ 총 4가지의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용자는 전략과 협력이 살아있는 다양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육지를 질주하고 하늘을 비행하는 탈것을 조작하여 블록버스터급 전투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네일게임즈는 ‘가이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유료 캐쉬 아이템을 전폭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이아’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nailga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