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셀123, 모바일 MMORPG ‘디아M’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하고 다양한 공유 이벤트 실시
차원이 다른 초강력 던전과 고급 아이템 파밍의 재미를 즐길 수 있어

펀셀123(FUNCELL123)은 자사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디아M’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디아M’은 불지옥 속 죽음의 군주와의 싸움을 위해 전사, 사냥꾼, 마법사, 사제 4종의 캐릭터를 선택해서 육성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차원이 다른 초강력 던전과 고급 아이템을 파밍할 수 있는 재미는 ‘디아M’에 더욱 빠져들게 만든다.

불지옥 속 죽음의 군주와의 싸움을 그린 모바일 MMORPG ‘디아M’은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양탄자 7일 이용권, 썬더 입장권 3개, 금화 30만을 지급하고 매주 100명을 추첨하여 불닭볶음면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불지옥 초대장 공유 이벤트를 통해 친구 5인, 10인 이상 초대에 따라 신의 열매와 인연 편지지, 금화, 보석 상자 등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며, 10인 이상 초대한 이용자 중에서 100명을 추첨하여 BHC 맵스터 더 매운맛 치킨과 콜라를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시네마틱 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여 영혼 계약 10개, 정련병 20개, 금화 20만을 제공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에서는 보상으로 멀록스피터(용병) 1개, 부활사과 5개, 솔로몬의 비밀 은상자 3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펀셀123 김유상 본부장은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하고 지옥을 맛볼 수 있는 모바일 MMORPG 디아M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라며, “단순히 사전예약 신청에 대해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것뿐만 아니라 게임 컨셉과 어울리는 불닭볶음면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소소한 재미도 함께 드리고 있으며 이 외에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http://diam.funcell123.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