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급 마법형 캐릭터, ‘지브스’ 등 소환수를 불러내 전투
출시 기념 특별 소환 이벤트 진행, SS 소환시 ‘레이’ 100% 등장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7일(화), 신규 SS급 마법형 캐릭터 ‘레이’를 업데이트했다. 

‘그랜드체이스’ 원작에도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레이’는 이 게임의 세계관 속 마계를 대표하는 소환사다. ‘어둠의 귀공녀’라는 별명에 걸맞는 매력적인 모습과  ‘지브스’, ‘혼트’ 등 막강한 소환수를 불러내 함께 싸우는 독특한 기술을 통해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서도 역시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SS급 영웅 소환 시  ‘레이’가 100%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이달 30일(월)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신디의 마법 뽑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해 획득한 코인을 사용하면, ‘SS 5성 소환권’을 비롯해 ‘젬’, ‘골드’, ‘프라나’, ‘용맹의 축복’, ‘모험가의 증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