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알리게임즈-TCI play, 코에이 테크모 정품권한 인증한 ‘신삼국지 모바일’ 핵심 콘텐츠 공개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삼국지 역사 속 무장과 함께 대규모 국가전을 벌일 수 있어
다양한 무장 수집 및 육성 방법을 통해 개성 강한 수백만가지 전략을 펼칠 수 있어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Aligames(이하, 알리게임즈), TCI play(Shanghai TCI Entertainment Technology Corp.)와 공동 서비스 예정인 ‘신삼국지 모바일’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삼국지 역사 속 무장과 함께 치열한 대규모 국가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이다. 이용자는 정교하게 구현된 건축물 등을 통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 정통 삼국지 본연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다.

이와 함께 국가전, 공성전, 던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욱 강렬한 전투가 가능한 무장 쌍 스킬, 군사 스킬, 각종 군계 설정, 병종 억제, 무장 조합은 활용할 수 있는 전략과 전술을 다양하게 하면서 재미를 더해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삼국지 모바일’의 핵심 콘텐츠는 무장수집과 무장육성이다. 게임에서는 동종장르 게임에서 보다 훨씬 많은 무장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무장들의 외형은 정교하게 표현되어 있어 수집욕을 자극한다. 이용자는 연회를 베풀거나 던전 플레이 및 탐방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무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방대한 콘텐츠를 즐기다 보면 수많은 무장들을 자연스럽게 수집할 수 있다. 더불어 치열한 전투를 맛볼 수 있는 세계대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무장은 다양한 속성을 보유하고 있다. 무장 개인 스킬, 사병 능력 및 스킬, 각 무장이 거느릴 수 있는 최대 사병 수량, 탐방 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등에 영향을 미치므로, 수많은 무장들을 육성하고, 조합하여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신삼국지 모바일은 다양한 무장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세력을 키워 나갈 수 있는 게임이다. 각기 무장은 다른 속성들과 인연, 부가 능력 등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용자분들의 기발한 전략이 승패를 좌우한다”라며, “신삼국지 모바일의 핵심으로 손꼽을 수 있는 무장 시스템에 대해 미리 인지하고 확인하셔서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으시길 바란다. 앞으로 다양한 정보 공개를 통해 이용자분들의 궁금증을 풀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