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포터블 블랙스퀘어 인기곡 ‘Ready Now’, ‘Voyage’ 추가
안드로이드 기기 이미지 파일 최적화와 플레이 감도도 개선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체 제작인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이하 ‘테크니카Q’)에 신곡 2곡을 추가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곡은 ‘Ready Now’와 ‘Voyage’로 디제이맥스 포터블 블랙스퀘어에 수록돼 인기를 끌었던 대표적인 음악들이다. 

‘Ready Now’는 디제이맥스에서 오랜 기간 활동한 작곡가 ‘Ruby Tuesday’의 작품으로 레트로 풍의 유로 댄스 음악이다. 강한 비트와 여성 보컬 음색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Voyage’ 역시 디제이맥스에서 이름이 알려져 있는 ‘makou’ 작가의 곡으로 1990년대 등장한 브로큰 비트가 서정적인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다. ‘Voyage’의 뮤직비디오를 작곡가 ‘makou’가 특별하게 좋아했다는 일화도 유명하다.  

신곡 추가와 함께 안드로이드에서 이미지 파일을 최적화하고, 중저사양 모바일 기기에서 플레이 감도를 개선시키는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리듬게임 ‘테크니카Q’의 신곡과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JMAXofficialsi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