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봅슬레이맵’ 및 ‘모두의랭킹’, ‘다이아 광산’ 등 신규 콘텐츠 대거 등장
오는 28일까지 덕담 이벤트 통해 다이아 및 신규 행운 아이템 지급
최강캐릭터 레바테인과 니르바나를 행운아이템과 함께 풀세트로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개띠 해 기념 ‘신규 강아지 캐릭터’, ‘신규 행운 아이템’ 모두 주는 ‘황금 멍멍이 키우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맵과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것으로 예고된 만큼 높은 기대를 받아왔다. 

먼저, 봅슬레이를 타고 짜릿한 파산 역전승의 재미를 선사하는 신규 '봅슬레이맵'을 추가했다. 해당 맵은 봅슬레이를 타면 모든 이용자를 태우고 본인의 랜드마크로 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만큼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외 나와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와 매칭 돼 아슬아슬한 승부를 겨룰 수 있는 '모두의랭킹'도 추가했으며, 캐기만 해도 매일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 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발송한 덕담을 친구 및 지인이 받아 접속하면 발송한 이용자에게 최대 1,000다이아 및 신규 행운 아이템을 제공하는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 플레이 시 랜덤으로 등장하는 ‘황금 멍멍이의 간식’을 획득하면 신규 캐릭터 ‘S+황금 멍멍이’를 비롯해 신규 행운아이템 ‘S+멍멍 장난감 1호', ‘S+인기 행운아이템 8종 뽑기권’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얻어갈 수 있다. 이외 최강캐릭터 ‘레바테인’과 ‘니르바나’를 행운아이템과 함께 풀세트로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 2013년 6월 출시 후 줄곧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렸다. 또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에서도 고루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