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8일 ‘어둠의 군주’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공식 출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와 최대 4인 멀티 대전 지원

동양온라인은 8일 짝맞추기 퍼즐게임 <오늘도사천성>을 정식 출시 했다.

동양온라인이 서비스하고 심플게임즈가 개발한 <오늘도사천성>은 같은 그림의 블록을 짝 맞춰  없애는 ‘사천성’ 게임으로 3주간 진행된 사전 예약을 통해 30만명의 사용자를 기록했다.

동양온라인은 기존 사천성 게임과 차별화를 위해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와 펫은 물론, ▲스테이지 보스, ▲RPG요소를 도입한 탐험 모드, ▲최대 4인까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대전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 진다. ‘SNS인증’ 이벤트에서는 사전 예약에 대한 등록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오프라인 보드게임을 증정하고 사전 예약 사용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보석 300개+ 프리미엄펫 소환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플레이를 도울 예정이다.

동양온라인 임상순 책임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다양한 펫, 그리고 완성도 높은 사천성 게임이 만나 퍼즐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사용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늘도사천성>을 위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무엇보다 최대 4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대전모드가 다른 사천성 게임들과 차별화된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도사천성>은 8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2월중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오늘도사천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sc.tygemgame.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