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전 중심 신규 캐주얼 모드 ‘숨바꼭질’ 추가 및 신규 주무기 출시
업데이트 특집 설 연휴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릴레이 방송 진행
‘설날 윷놀이’, ‘밸런타인데이’ 관련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7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에 대규모 ‘숨바꼭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유저들도 즐겁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숨바꼭질’ 모드를 추가했다. ‘숨바꼭질’ 모드는 게임 내에서 특정 사물로 변신하여 숨어있는 유저들을 ‘술래’가 찾아내는 심리전 중심의 캐주얼 모드로 게임 플레이 중 ‘좀비’,‘투명인간’, ‘좀비개’ 등 독특한 사물로 변신이 가능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맞이해 설 연휴 동안 ‘보겸’, ‘악어 크루’, ‘도티&도도한친구들’, ‘양띵 크루’, ‘꾹TV’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유튜브를 통해 ‘숨바꼭질’ 모드를 직접 플레이하고 신규 모드에 대한 설명과 각종 팁을 제공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7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하여 최대 ‘300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윷놀이 이벤트’와 ‘초콜릿 수류탄’, ‘보급함’, ‘보석’, ‘골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2015s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