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야와 최후의 전투, ‘메이야 습격 : 개안(開眼) 히프노스 아이’ 퀘스트 업데이트
새로운 얼터너의 수영복 등장, '모래사장의 리조트걸’ 뽑기 업데이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오늘 (8일) '베루루의 습격 : 개안(開眼), 히프노스 아이' 신규 퀘스트와 ‘모래 사장의 리조트걸’ 카드를 업데이트 했다. 

새로운 이벤트 퀘스트인 '메이야 습격 : 개안, 히프노스 아이'는 메이야가 히프노스 아이를 소환해 강력한 마법으로 츠키모리 마을의 모두를 잠들게 한다는 스토리를 가진 퀘스트이다. 히프노스 아이로 거대한 힘을 얻은 메이야와 얼터너들의 최후의 전투가 매우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퀘스트이다. 

이와 함께 '모래사장의 리조트걸' 카드도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클로버 래빗팀의 미유키 외에도 레이와 노노의 귀엽고 깜찍한 수영복을 만날 수 있으며, 매저키스트적인 성향을 가진 미유키가 뜨거운 태양에 선탠을 하며 스테이크를 구워 먹는다는 다소 황당한 시나리오도 추가되어 소녀들과의 추억을 더욱 즐겁게 쌓을 수 있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