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성인전용 하드코어 모바일 액션 RPG ‘FOX’ 12월 15일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오는 15일 20시부터 22시까지 이태원역 근처 활보하는 모델 QR코드 찍고 참여할 수 있어
성인 사전예약자 수 70만 명 돌파⋯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아이템 보상 제공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성인전용 모바일 액션RPG ‘FOX(Flame of Xenocide)’가 오는 12월 15일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FOX’는 오는 15일 20시부터 22시까지 이태원역 근처에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태원역 근처를 활보하는 ‘FOX’ 모델들에게 새겨진 프로모션 QR 코드를 찍어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자들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되며,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정식 출시 후 추가로 추첨을 진행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FOX’는 오직 성인만을 위해 개발된 모바일 액션 RPG이다. 이용자들은 강렬한 하드코어 액션과 함께 적을 섬멸하는 쾌감을 느낄 수 있으며, 섹시 컨셉 콘텐츠를 통해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FOX’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경험해볼 수 있다.

성인을 타겟팅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인 ‘FOX’는 이미 사전예약자 수만 70만 명을 넘어서며 많은 이용자의 기대를 받고 있다. 공식카페를 통해 출시 일정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음은 물론, 정식 출시 전부터 게임 클랜 모집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중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사전예약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자 한다.”라며, “프로모션 참여자들에게는 소정의 경품과 출시 후 추가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되니 엔터메이트가 준비한 이번 FOX의 프로모션 행사를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FOX’는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의 성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신청자들은 사전예약 보상을 통해 출시 초반 더욱 원활하게 게임을 즐겨볼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fox.ilovegame.co.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