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6*24 캐릭터 군단 육성으로 나만의 강력한 소울군단
한국 이어 전세계 30개국 순차 오픈 예정

㈜엑스큐게임즈(대표 황대규)가 전략 3D MORPG ‘배틀오브소울즈(BattleOfSouls, 이하 BOS)의 프리 오픈 서비스를 금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

BOS는 MORPG 장르의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성, ▲다양한 캐릭터 등 탄탄한 게임 구성을 선보이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BOS에는 6종의 직업, 24개의 소울(캐릭터)로 자유로운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고, 다채로운 스킬을 개성에 맞게 연마하고 조합해 나만의 강력한 소울 군단을 탄생시킬 수 있다.

BOS의 향후 캐릭터 시스템을 더욱 강화해 나가기 위해 정규 업데이트를 통해 매월 1종 이상의 신규 캐릭터와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나만의 소울 군단은 레벨이 높아지는 소울에게 속성별로 다양한 패시브 스킬 활용을 할 수 있도록 해, 이용자 취향에 따라 소울 군단의 수백 가지 전략 수행이 가능 하도록 한다.

이 외에도 PVP 시스템인 아레나 1대1 대전, 아레나 플러스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전세계 이용자들과의 랜덤 매치 및 승패에 따른 등급 반영 등의 다양한 옵션으로 PVP 대전의 재미를 살렸다.

BOS는 이번 한국어 버전 오픈 이후 터키어, 이란어, 베트남어, 영어 등 전세계 30개국 서비스를 지원하는 버전도 업데이트 할 계획으로, 전세계 이용자들이 한 필드에서 함께 겨루는 진정한 글로벌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 프리 오픈 서비스 이후, BOS의 게임 데이터 등 정보는 그대로 유지되며, 안정성 확보 후 정식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BOS의 다운로드는 금일 오후 4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접속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