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프오, 모바일 디펜스게임 ‘좀비워’ 구글추천 게임 선정!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 신화 ‘아미 vs 좀비’의 후속작 좀비워!
매주 새로운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엔브로(대표 원종민)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디펜스게임 ‘좀비워 : Part 1. 영웅의 부활(이하 좀비워)’이 구글플레이 스토어 추천게임에 선정되었다고 11월 20일 밝혔다.

현재, 좀비워는 매주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 추천게임에 선정된 지난 17일에는 신규 유닛 2종을 오픈 했으며, 강력한 보상이 지급되는 특별출석 보상을 7일에서 14일로 추가하여 신규 유저들을 위한 보상을 대폭 강화하였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좀비워 능력평가 이벤트, 미녀 유닛 투표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좀비워 공식카페(http://cafe.naver.com/z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좀비워는 지난 2014년 ‘아미 vs 좀비’라는 이름으로 출시해 입소문 만으로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액션 디펜스 게임의 후속 작품이다. 좀비워는 400여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벌어지는 10가지 방식의 전투와, 각 유저의 진형 침공을 통한 1대1 PVP, 보스 타임어택을 통한 보스레이드 등이 게임의 재미요소로 등장한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좀비워가 구글 추천 게임에 선정된 것은 기존 디펜스게임과의 차별화된 게임성과 함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인기를 받았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향후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좀비워는 이번 구글플레이 스토어 추천게임 선정과 더불어 게임 급상승 순위 1위와 게임 인기순위 탑 10안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