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CBT 실시하고 이용자 호평 속에 종료
드라마의 탄탄한 스토리와 강렬한 전투, 화려한 액션 등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인원이 참가해
정식 서비스 실시 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CBT 참가자 전원에게 풍성한 아이템 제공할 예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가 CBT(Closed Beta Test)를 실시하고 이용자 호평 속에 종료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주선 for Kakao’는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총 4일간 CBT를 실시했다. 많은 이용자에게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게임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주선 for Kakao’는 CBT 기간에 드라마의 탄탄한 스토리와 강렬한 전투, 화려한 액션 등으로 이용자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게임성에 대해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인원이 몰리기도 했다.

‘주선 for Kakao’는 드라마 ‘청운지’를 배경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러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는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도록 해서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다. 이용자는 광활한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며 마치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화려한 액션은 이용자의 눈을 즐겁게 해준다. 빠른 공격 모션과 다양한 스킬 등의 시스템이 화려한 액션을 뒷받침한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동으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부분이나 빠른 성장 같이 이용자를 배려한 시스템들도 눈에 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주선 for Kakao의 CBT에 많은 이용자분이 참가하고 의견을 주셔서 무사히 잘 마칠 수 있다.”라며, “CBT 기간에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서 정식 서비스 출시까지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 앞으로 완성된 모습으로 찾아뵐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주선 for Kakao’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귀속 금화, 김세정 조각 등 7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SNS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는데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8, 빔프로젝트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주선 for Kakao’는 인기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CF 영상,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