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게임 전개와 화려한 그래픽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재미 제공
10월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 참여하면 프리미엄 행운박스 100% 지급
유명 크리에이터 ‘대정령’, ‘개구멍’, ‘울산큰고래’ 콜라보 이벤트 진행

유쿨(uCool, 대표 토니 세라토)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진지점령전)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에 ‘월드 챔피언쉽’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실시간 전략 전투가 가능한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는 빠른 게임 전개와 화려한 그래픽이 더해져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경험할 수 있어 전세계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국내 유명 게임전문 인플루언서 ‘대정령’, ‘개구멍’, 울산큰고래’ 등과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대정령’과 콜라보레이션 방송은 지난 27일(수) 아프리카를 통해 송출되었으며, 이에 앞서 ’개구멍’은 26일(화) 트위치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바 있다.

인기 크리에이터 ‘대정령’과 ‘개구멍’의 생방송 편집영상은 추석 연휴기간 내, ‘울산큰고래’의 콘텐츠 영상은 오는 30일(토) 유튜브 채널에 각각 업로드 될 예정이다.

오는 10월 중 업데이트 예정인 대규모 ‘국가전’은 국가간 상위 랭커 5명이 팀을 구성, 5vs5대전이 가능한 전투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로 상대를 물리치는 콘텐츠로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가 예상된다.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는 최근 신규영웅 ‘야망의 남자’ 추가를 비롯, UI최적화, 소환사, 룬 시스템 리뉴얼 등 유저들의 게임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안정적이고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대규모 ‘국가전’은 어플을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와 골드가 포함된 프리미엄 행운박스를 증정한다.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