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패왕’ 안드로이드 이어 iOS 사전예약 실시
통쾌한 스킬 액션, 스피드한 연계 무공 등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1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증정 예정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마트조이(대표 노두섭)에서 개발하고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패왕’이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iOS 버전의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패왕’은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에 이어 iOS의 사전예약도 실시한다. iOS 이용자들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iOS를 체크하고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OS 버전에 상관없이 신청자 전원에게는 사전예약 전용날개, 영웅등급 무기상자, 행동력, 고대의정수 등 1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아이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패왕’은 정, 사, 마의 3대 세력이 끊임없는 혈투를 벌이는 800년 전 중원을 배경으로 한다. 평화롭던 시간이 지나고 알 수 없는 마수의 힘을 빌린 자들이 세상의 평화를 유지해왔던 제왕문을 공격하게 되면서부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패왕’은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를 통해 이용자들을 매료시킨다.

통쾌한 스킬 액션으로 보는 맛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스피드하고 화려한 연계 무공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가능케 한다. 특히, 자신의 입맛대로 조합할 수 있는 연계 무공을 통해 개성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무한 성장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패왕이 아이폰, 아이패드 이용자들을 위해서도 사전예약을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끝없는 캐릭터 성장의 기나긴 여정 길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준비하였으니 이번 사전예약에 신청하셔서 특별한 혜택을 받아가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패왕’은 원스토어를 통해 선출시하여 이용자들에게 게임 플레이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