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 웹젠 ‘뮤 오리진’ 기존 영지 건물 새롭게 개편한 ‘수호 요새’ 아이폰 업데이트
‘수호 요새’, 요새 퀘스트로 획득한 ‘에너지 핵’ 활용해 대규모 자원 생산 가능
웹젠, 공식카페 ‘텔레파시 이벤트’ 참여한 회원 중 추첨 통해 게임아이템 선물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아이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수호 요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늘(8월 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뮤 오리진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수호 요새를 도입한다. 수호 요새는 건물의 성장을 통해 게임혜택(별의정수∙마정석∙업적∙명성)을 얻을 수 있는 영지 건물을 개선한 콘텐츠다.

기존 영지 시스템의 자원 생산은 무료로 제공되는 일꾼을 고용해 보상을 획득했던 방식에서 4종류의 ‘에너지 핵’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됐다. 에너지 핵은 5개로 구성된 ‘요새 퀘스트’를 수행하면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수호 요새에 최대 15마리의 ‘수호 펫’을 등록해 자신의 요새를 견고하게 구축할 수 있다. 수호 펫을 사용하면 ‘정령석’, ‘에너지 핵’ 등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요새 퀘스트를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다. 단, 요새 퀘스트는 펫 조합, 펫 레벨 등에 따라 성공 확률이 달라진다.

‘명예의 결투장’은 자신의 캐릭터와 인공지능(AI·Artificial Intelligence)으로 조종되는 다른 회원의 캐릭터가 결투를 벌이는 PVP콘텐츠다. 전투에 승리한 이용자는 상대방을 포로로 삼아 일꾼으로 활용할 수 있고, 하루 최대 10회의 게임보상을 제공받는다.

웹젠은 물, 불, 번개 등 여러 속성이 부여된 ‘유적 룬’을 이용해 캐릭터의 전투력과 추가 능력치를 크게 성장시킬 수 있는 ‘요새 유적’도 선보인다.

한편, 웹젠은 점검 시간(오전 11시~오후 6시)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못하는 게임 회원들을 위한 게릴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뮤 오리진의 공식카페를 통해 'GM 헬머니네와의 텔레파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시된 질문에 대해 게임운영자(Game Master∙GM)가 사전에 작성한 답안을 맞춘 이용자에게 '600만 귀속젠', '귀속다이아 600개'를 선물한다.

웹젠 '뮤 오리진'의 수호 요새 아이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