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를탐하다’ 신규 서버 사전 예약 실시
전법, 병종 등을 활용한 독특한 부대 구성이 가능한 전략 시뮬레이션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5성 초선, 4성 마초 등 3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제공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를탐하다’의 신규 서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천하를탐하다’는 수백 가지의 전법, 14종에 달하는 다양한 병종, 500여 장수를 등용해 자신만의 독특한 부대 구성을 할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자신의 영지 확장이 가능하고, 주변의 다른 세력을 점령해 세력을 확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무장이 전투에서 사용하는 스킬류인 전법, PVP를 통한 점령 시스템, 동맹원과의 협력을 이용한 도시 점령, 성에 건물을 건설하고 부대를 배치시키는 주성, 무장을 활용해 NPC와 자유로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연무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비해 이용자들에게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신규 서버 사전 예약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무장카드로 ‘5성 초선’, ‘4성 마초’를 지급하고 ‘옥패’, ‘엽전’ 등 3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해 무과금으로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도 고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게임을 처음 접한 신규 이용자분도 신규 서버에 제공하는 혜택을 통해 쉽고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다.”며, “전략 게임의 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천하를탐하다의 신규 서버 오픈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1000tamevt.ilovegame.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