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픈 필드 MMORPG ‘헤븐’, 신규 직업 마검사 추가
직업 밸런스 조정 및 신규 탈 것 추가까지 이뤄져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게임 즐기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인게임 보상 제공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헤븐’에 신규 직업 ‘마검사’를 추가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헤븐’은 다양한 직업 중 하나의 직업을 선택해 광활한 오픈 필드를 누리는 MMORPG이다. 광활한 오픈 필드를 배경으로 하는 ‘헤븐’은 유저들과 함께하는 파티 플레이를 통해 PC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이와 함께 대규모 길드 PvP와 같은 콘텐츠도 있어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비단 전투 시스템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커스터마이징도 ‘헤븐’의 큰 특징 중 하나이다. 코스튬 메뉴를 통해 무기와 방패를 특정 외형으로 변경할 수 있고, 캐릭터 의상도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어 다양한 코스튬 조합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헤븐’은 기존 직업인 전사, 암살자, 주술사, 마법사, 거너 5가지 직업군에 신규 직업인 ‘마검사’를 추가해 총 6가지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유저들의 게임플레이 양상도 크게 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 직업이 추가되는 만큼 기존 직업들의 밸런스 조정도 이뤄졌다. 여기에 신규 탈 것도 추가되면서 유저들은 상당량의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인게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캐릭터 생성 시 성장 지원을 위한 보상을 지급하며, 신규캐릭터 추가 이후 레벨 달성 시 경험치 물약 등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해 마검사 육성을 원활하게 도울 계획이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 보상 지급과 함께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 보상이 2배로 증가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헤븐을 즐겨주시는 많은 분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규 직업인 마검사의 추가를 통해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헤븐을 만나볼 수 있으며, 더불어 새로운 탈 것을 통해 광활한 맵을 함께 다니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nextmvheaven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