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신작 모바일 MMORPG ‘선검기협전’ 구글 및 앱스토어 출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선검기협전’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선검기협전’은 중국의 유명 무협 IP를 모바일 환경에서 재해석한 게임으로, 턴제를 적용한 독특한 전투 방식을 내세운 MMORPG다. 기본적으로 5인 전투 환경을 제공하는 ‘선검기협전’에서는 각자의 직업을 살린 다양한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홀로 전투를 진행할 시에도 전투 진영의 빈자리를 채워줄 ‘협객’이 존재하여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선검기협전’에는 이용자 간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퀘스트와 혜택을 제공하는 ‘사제’ 및 ‘약혼’ 콘텐츠 등이 제공된다. 더불어 PvP와 관련하여 소속감을 더하면서 서로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진영’ 콘텐츠 등이 마련되어 있다.

가이아 모바일 양용국 대표는 “원스토어에 먼저 출시하여 앞으로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만전을 기했다”고 말하며, “이제 원스토어를 비롯해 양대 마켓에 출시된 만큼 다양한 이용자분이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선검기협전’에서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서버 오픈 후 7일간 매일 접속만 해도 게임 재화를 비롯하여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접속일에 따라 협객 ‘이소요’, ‘모용자영’, ‘소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다양한 지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선검기협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카페(cafe.naver.com/gaeasg)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xung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