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요소 풍성한 클리커 게임 ‘365RPG’
수백여 종의 개성 넘치는 가디언 등장! 수집부터 PvP 전투 활용까지 흥미 진진

게임가가(대표 황샤오민)는 방치형 클리커 게임 ‘365RPG’를 20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365RPG’는 20일부터 약 보름여간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머니 다이아 최대 2,0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365RPG’는 단순하고 쉬운 조작법과 정통 RPG 요소를 지닌 클리커 방치형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의 방치형 게임들이 단순함만 강조했던 것과 달리 ‘365RPG’는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를 더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365RPG’의 대표적인 RPG 시스템은 ▲서버간 PvP컨텐츠 ‘정상결투’, ‘왕좌전쟁’ ▲파밍던전 ‘비밀던전’, ‘천국의탑’, ‘고블린 던전’ ▲레이드 던전 ‘현상 퀘스트’ ▲유저간 소통을 유도하는 길드시스템 등이 있다.

특히 ‘365RPG에는 수백여 종의 개성 넘치는 가디언이 등장하는데, 이용자는 각각의 고유 특성과 화려한 스킬을 지닌 수백여 종의 가디언들을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디언 PvP전투가 이뤄지는 ‘결투장’에서 흥미진진한 전략 전투를 펼 수 있다.

게임가가 측은 “’365RPG는 방치형 게임만의 편의성은 물론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지금까지의 방치형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이용자들의 건의사항 및 요청사항 역시 적극적으로 게임 운영에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cafe.naver.com/365rpg)와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gag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