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형 신규 픽시 ‘아이린’ 및 선호 슈트 ‘이오네’ 추가
작전 미션 ‘잠자는 행성의 공주님’ 모두 클리어 시 ‘아이린’ 획득 가능
공식카페 댓글 이벤트 참여 유저 전원에게 ‘AP회복 티켓 5개’ 지급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픽시 ‘아이린’와 ‘아이린’의 선호 슈트 ‘이오네’가 C급부터 US급까지 추가됐다. ‘아이린’은 ‘라스트 힐링’, ‘인크리즈 파워’ 등의 스킬을 구사하고 아군의 MP(Magic Point)를 회복시켜 주는 ‘지원형’ 캐릭터로, 새로운 작전 미션 ‘잠자는 행성의 공주님’을 모두 클리어 하면 획득할 수 있다.

또, 열한 번째 챕터 ‘우주정거장 티알피 - 후편’과 기존보다 높은 레벨의 ‘파츠’를 획득할 수 있는 특수미션 ‘신전 11’이 추가됐고, 챕터 마지막 미션의 세력 보스 ‘리벨리온’과 ‘에벨스’ 등장 배경음악이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넥슨은 ‘M.O.E.’ 공식카페를 통해 3월 20일까지 가장 좋아하는 ‘신전 수호자’를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에서 ‘AP회복 티켓 5개’를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특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픽시’의 ‘화이트데이 전용 코스튬’으로 교환 가능한 ‘재화’를 제공한다.

한편, ‘M.O.E.’는 미소녀와 메카닉의 신선한 조합을 바탕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미션을 해결해나가는 모바일 SRPG로, 귀여운 그래픽과 게임성을 인정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M.O.E.’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mo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