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기계 펫 ‘메카기로’…로케트 펀치 스킬 등 전투에 최적화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신규 전설 펫 등 풍성한 선물 증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펫 등을 업데이트하고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최상위 등급인 신화 펫 1종과 전설 펫 1종 등 총 2종이다.

신화 펫 ‘메카기로’는 기로 류의 기계펫 버전으로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공격하거나 적의 무적상태를 해제시킬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기존 공격력보다 3배 높은 ‘로케트 펀치 스킬’과 같이 강한 힘을 자랑하는 특수 스킬들도 함께 지니고 있어 전투에서의 큰 활약이 기대되는 펫이다.

전설 펫 ‘티라고스 류’는 공격형 펫으로 탑승이 가능하며 상대의 상태이상 공격에 피해를 입지 않고 반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펫은 불속성의 ‘티라고스’, 물속성의 ‘티라로스’, 물과 땅속성의 ‘티라투스’, 바람속성의 ‘티라도스’ 등 4가지 속성별로 나뉜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한층 더 다양해진 펫들과 함께 신나는 모험 즐기시길 바라며 조만간 대규모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와 더불어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3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하기, 그림 매칭하기, 알파벳 수집하기 등 각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신규 전설 펫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외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전설 펫, 스톤, 귀한 경험초, 각성석, 진화재료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페셜 웰컴 패키지를 선물하는 ‘친구야 함께하자 이벤트’와 크로톤 류 영혼석을 순위 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 펫 대항전’도 진행 중이다.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2016년 6월 국내 출시 후 6일만에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3일만에 게임 누적다운로드 100만 돌파 등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다운 흥행기록을 세운바 있으며, 글로벌에서도 지난해 9월 28일 아시아 78개국 구글, 애플 앱스토어에 진출한 후 7일만에 홍콩, 대만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톤에이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stoneage
‘스톤에이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etmarblestoneag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