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 신규 업데이트로 이용자 혜택 및 편의성 강화
개인 버프 체험의 혜택 제공, 게임 내 기능 및 UI 리뉴얼로 게임의 재미 요소 
12/1(목)부터 12/7(수)까지 다양한 이벤트 통해 풍성한 선물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낚시의 신’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다양한 게임 내 혜택 제공 및 편의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먼저, 지난 10월 첫 선을 보인 ‘개인전’ 시스템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개인 버프를 무료로 제공, 모든 이용자들은 대어 보너스의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로비 화면에 ‘낚시의 신’ 커뮤니티 바로가기 아이콘을 새롭게 추가해 다양한 게임 내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 등 이용자들 간의 다양한 소통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은 상자와 행운 상자 10회 연속 뽑기 기능 추가, 에너지 보내기 시간의 일괄 초기화, 데일리 패키지 리뉴얼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낚시의 신’은 1일부터 7일까지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미션 3가지 이상 완료하면 개인 버프 무료 이용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낚시의 신’은 2014년 전세계 동시 출시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9월 전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최고의 글로벌 낚시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짜릿한 손맛을 강조한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로 아시아, 미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86개국 애플 앱스토어, 32개국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스포츠게임 누적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낚시의 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shingcom2u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