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모바일 MMORPG ‘헤븐’,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하며 시즌3 시작
커플 던전과 서버 통합 PVE 콘텐츠 추가하며, 기존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재미 UP! 
신규 유저 및 초보 유저를 위한 도움시스템, 길드원이 함께 하는 길드 연구소 추가하며 신규 유저 유입을 UP!
11월 29일(화)부터 시즌3 오픈 기념 이벤트 참여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 100% 증정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헤븐’의 시즌3를 시작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시즌3를 맞이하여 넥스트무브는 ‘헤븐’에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다.

‘헤븐’ 시즌3에서는 기존 유저들을 위한 신규 협동플레이 콘텐츠 추가와 신규 유저 및 초보 유저를 위해 추가된 시스템이 핵심이다. 신규 유저 유입을 늘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면서, 협력플레이도 강조하여 유저들간의 끈끈함이 더해질 수 있도록 했다. 

먼저, 협동 콘텐츠로는 커플 던전인 ‘인연의 시련’과 ‘악마의 성’, ‘신의 시련’이 추가 된다. ‘인연의 시련’에서는 커플이 제한 시간 내에 다양한 미션을 함께 수행한 후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서버 통합 PVE 콘텐츠인 ‘악마의 성’에서는 최대 6명이 함께 보스를 물리치고 보상을 경매로 입찰할 수 있다. 또한, 신규 PVE 이벤트 ‘신의 시련’에서는 일정 시간 내에 임무를 완료하면 무기 강화를 위한 소울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초보 유저가 고레벨 던전 입장 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도움 시스템’과 다양한 세부 콘텐츠를 통해 경험치를 획득하거나 신수 소환 및 전투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길드 연구소’가 추가된다. 이 외에도 신규 신급 탈 것인 토르크와 포포리, 신규 보석 장착 기능, 일괄 제련과 같은 요소로 또 다른 재미와 편의성을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시즌3 오픈을 기념해 ‘헤븐’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벤트 코인을 지급하고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악마의 성’ 전체 서버 랭킹 1위에게는 최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시즌3에서 추가된 신규서버 ‘엘룬’의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길드 소개와 함께 인증샷을 공식카페에 올리거나 길드 특정 인원을 달성하면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고, 신규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위해 레벨 업마다 즉시 보상을 지급하고 한달 동안 게임 접속 시 10배 경험치 물약(30분) 5개를 증정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헤븐이 시즌3로 찾아뵙게 되었다.”며, “헤븐을 즐기고 계신 유저분들은 물론, 신규 유저분들을 위한 콘텐츠가 다양하게 추가되었다. 모든 유저분들이 하나가 되어 함께 즐길 수 있는 헤븐이 되고자 이번 시즌3를 시작하였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