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M,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신규 컨텐츠 및 시스템 추가
오는 30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M’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환영의 미궁’ 10층이 오픈됐다. 새롭게 추가된 10층에서는 보스 ‘카시아스 그랑디엘’과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클리어 시 ‘뱀파이어 장비 세트 도안’ 혹은 ‘카제아제 및 창조자 세트 도안’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울 스톤 분해’ 시스템이 추가됐다. ‘소울 스톤 분해’는 인벤토리에서 진행 가능하며, 분해 시 ‘소울 스톤 잔해’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장비 제작 재료로 활용할 수 있다.

이어,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유저들이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메인 화면 및 각 컨텐츠에 배너 형태로 표시되는 ‘HOT EVENT’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이벤트 및 혜택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환영의 미궁’, ‘차원의 틈’ 컨텐츠에 자동 전투가 추가됐고, ‘소울 스톤’ 및 ‘장비’ 인벤토리를 최대 150개까지 확장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4성 전직 캐릭터 선택권’, ‘6성 무기 선택권’, ‘6성 반지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가 게임에 2일 연속 접속 시 ‘50만 골드’를 제공하고, 4일 연속 접속 시에는 ‘아이템 재분배권’, 6일 연속 접속 시에는 ‘6성 진급 슬라임’를 지급한다.

끝으로, 이벤트 기간 내 유저가 특정 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골드’, ‘정수 추출’, ‘경험치’ 아이템을 기존보다 2배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정재 PM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보다 편히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또한 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게임에 접속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랜드체이스M’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randchase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