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 for Kakao’,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비공개 테스트 실시
PC 온라인 게임에서 느낄 수 있던 기술 효과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
온라인 게임 수준의 스킬 조합과 경공 시스템 조합으로 새로운 전투 체험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무협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가 오는 25일부터 3일간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월 for Kakao’는 자사가 개발한 최첨단 모바일 엔진을 사용해 PC 온라인 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기술 효과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모바일 환경에서 대형 PC 온라인 게임을 압도하는 그래픽과 화면 효과가 특징이다.

또한, 자사의 온라인 게임에 기초한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정통 무협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모든 컨텐츠를 3D로 구현해 모바일 스크린을 통해 대형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문파와 스킬을 조합시켜 자신만의 새로운 유파를 창조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 수준의 스킬 조합 종류와 ‘초월 for Kakao’의 최대 장점인 경공 시스템과 조합해 기존에 느껴보지 못한 새롭고 다채로운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CBT는 카카오 ‘초월 for Kakao’ 사전예약 참여 대상자에게 별도 안내 공지를 발송할 예정이며, CBT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초월 for Kakao’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CBT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지난 9일 ‘초월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명품 배우 이범수를 발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어 홍보모델 이범수의 지면 촬영 현장 메이킹필름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초월 for Kakao’의 홍보모델 이범수의 지면 촬영 현장 메이킹필름 영상은 유투브(https://youtu.be/YLtUtR1F9e8)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과 사전예약, 각종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ow3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