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웹젠, 신작 ‘아제라: 아이언하트’ 캐릭터 3종 공개하며 정식서비스 기대감 높여
소서러 / 나이트 / 아처 등 정식서비스에 적용될 캐릭터 배경 이야기 및 티저영상 공개
11/17, 웹젠 ‘지스타2016’ B2C 전시장에 100부스 규모 게임 시연대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게임 내 3개 클래스의 원화 및 티저영상을 배포했다.

웹젠은 오늘(11월 14일), 자사의 하반기 주력 모바일게임으로 개발되고 있는 ‘아이언하트’의 특별 사이트(http://azera.webzen.co.kr/events/teaser)에서 ‘소서러’ / ‘나이트’ 등 정식서비스에서 체험할 수 있는 3개 클래스 중 2개의 원화 및 배경 이야기를 처음 공개했다. ‘아처’ 클래스는 오는 11월 16일 수요일에 공개된다.

먼저, ‘아르샤 켈로일’은 고대마법을 계승한 소서러 클래스로 전투마법과 치료마법에 능통하며 원거리 적과 그 주변을 폭 넓게 타격하는 강력한 공격력이 큰 특징이다.

전형적인 근접형 클래스인 ‘잔다 크로니알’은 무명 기사 시절을 거쳐 ‘마물 토벌전’에서 중요한 공을 세운 전쟁 영웅으로, 모든 나이트들이 갈망하는 ‘크로노스’를 탑승해 전투에서 큰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원화와 함께 공개된 게임 티저영상에서는 각 클래스들의 외형과 착용 무기, 실제 전투 장면 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뮤 오리진’으로 국내외 모바일 MMORPG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웹젠이 2016년 하반기 모바일게임 시장을 노리고 국내 개발사 ‘팀버게임즈’와 함께 준비해 온 모바일 MMORPG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설정하고 게임의 시나리오를 구성하는 ‘스토리텔링’ 작업에 많은 공을 들이는 한편, 게임 전반에 걸쳐 영화를 보는 듯한 ‘시네마틱 영상’들을 다수 배치하면서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오는 11월 17일에 개최되는 ‘지스타2016’의 B2C전시관에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출품해 100부스 규모의 체험형 전시장을 마련하고 게이머들을 초청한다.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전시공간에서는 주요 게임 연출영상과 ‘마갑기’를 사용해 3D모바일 게임의 시각적인 재미를 극대화한 게임 체험버전을 직접 즐겨볼 수 있으며, 단체‘PvP(Player Versus Player)’에 바로 참가할 수 있는 ‘PvP’체험공간도 따로 마련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