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 게임즈는  ‘우리동네 삼국지’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시작 3일만에 신청자 2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우리동네 삼국지’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 아이템을 모두 제공하며, 총 3,000만원 상당의 대대적인 보상 아이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 이다.  또한, 우리동네 삼국지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역광고를 모티브로 촌스러운 컨셉과, 현재 대한민국의 큰 이슈의 인물을 패러디 하여 누리꾼으로 하여금 재미와 통쾌함을 주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디앱스게임즈 관계자는 “우리동네 삼국지 사전예약과 영상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리며, 이에 힘입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높은 게임의 퀄리티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우리동네 삼국지’의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tagweb.theappsgames.com/woosam_1/main.html)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그 외 겜셔틀 및 다양한 사전예약 App에서 참여 할 수 있다.

이어, ‘우리동네 삼국지’ 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4i_N4Pg_XFo (유비편), https://www.youtube.com/watch?v=OjQm-t0oIzU (관우편))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금일 장비편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우리동네 삼국지’는 11월 16일 구글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 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