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하고 뿔이 난 등딱지를 지닌 전설 등급 펫 ‘아사북’ 추가
11월 14일까지 아사북 획득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펫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전설 등급의 ‘아사북’ 계열로 땅 속성의 ‘아사북’, 물 속성의 ‘아쿠북’, 불 속성의 ‘마그북’, 바람 속성의 ‘위디북’ 등 총 4종이다.

단단하고 날카로운 뿔이 난 등딱지를 지닌 거북이 외형의 ‘아사북’ 계열 펫은 스킬 사용 후 체력을 회복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받은 공격의 피해를 감소시키는 등 방어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신규 펫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14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한 이벤트 증표를 모아 아사북 영혼석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사북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1월 22일까지 지정된 미션 달성 시 스톤, 크리스탈, 루탈파 및 카탈파 영혼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5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펫, 10만 스톤, 크리스탈 10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에 추가로 응모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씩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한층 더 다양해진 펫들과 함께 즐거운 모험 즐기시길 바란다”며, “또한 새로운 재미 선사할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도 준비 중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6월 국내에 선보인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이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모바일 턴제 RPG로 출시 6일만에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3일만에 게임 누적다운로드 100만 돌파 등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다운 흥행기록을 세운바 있다.

특히 지난달 28일 아시아 78개국 구글, 애플 앱스토어에 진출한 후 7일만에 홍콩, 대만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하고, 마카오 2위, 태국 7위, 인도네시아 9위 등 다국가 앱스토어 매출 상위권에 진입하며 글로벌에서도 좋은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