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해전1942:국가함대전’, Google Play 기프트 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11월 6일까지 게임 플레이 인증 사진을 공유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MAMA어워즈 초대권 및 항공, 숙박, 관광상품 일체 증정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국가함대전(이하 해전1942)’이 Google Play와 세븐일레븐, 씨스페이스와 제휴를 맺고 ‘Google Play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해전1942’를 즐기는 유저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Google Play 기프트 카드를 구매할 경우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1만5천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소 다이아 100개와 중급 스파이링 2개를, 최대 다이아 2,000개와 에이스 스파이링 1개를 차등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Google Play 기프트 카드 뒷면에 적힌 16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입력하면 받아볼 수 있다. 쿠폰은 각 금액별 기프트 카드 당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다. 

‘해전1942’는 치열했던 2차 세계대전의 해상전투를 담아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제 군함과 역사적 배경을 고스란히 재현해냄과 동시에, 전략성 강한 콘텐츠로 전투 재미를 배가시켰다.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특징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홍보모델 씨스타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외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 ‘해전1942’은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 ‘지스타 2016’ 야외 특별부스를 꾸며, 씨스타와 게임 유저가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전1942’는 게임을 즐기고 있는 사진을 공유하는 유저에게 MAMA어워즈 초대권 및 항공, 숙박, 관광상품 일체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우리 유저분들께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이 쉽게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마련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전1942’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vy1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