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 한국, 대만, 일본 런칭과 함께 공개한 OST에 게이머 시선 집중!
OST의 애절한 목소리의 주인공은 한 달여 동안 진행한 오디션을 통해 선정된 일반인 보컬
'삼국시대'는 현재 오픈 기념 빅6 이벤트로 즐기기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 푸짐하게 제공돼 

간드로메다(GandromedA)의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신작 '삼국시대'가 지난 10월 26일부터 한국과 일본, 대만의 3개국에 정식 런칭되면서 순조롭게 서비스되고 있는 가운데, 정식 오픈과 함께 공개된 공식 OST에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삼국시대'의 공식카페를 중심으로 음악성과 보컬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삼국시대'의 OST '봄날은 가네요'는 K-POP과 J-POP의 느낌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곡으로, 시대의 부름을 받고 출정한 남자를 기다리는 여인의 애절한 마음을 서사적이고, 서정적인 멜로디로 풀어낸 곡이다. 또한, 해당 OST는 개발사 간드로메다가 한 달여 동안 치열한 예선과 본선을 진행한 오디션을 통해 힘있고 애절하면서도 안정적인 발성이 돋보인 백민지(24)양을 선정하여 제작한 버전이다. 

현재, '삼국시대'는 정식 오픈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해당 공식 OST를 SNS로 친구에게 공유만 해도 인게임 캐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서버별 1~3위, 적군토벌 순위 1~3위에게 푸짐하게 인게임 캐시를 지급하고 있다. 

이밖에 일석이조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 특별 패키지 상품 구입 시 100% 증가한 인게임 캐시를 제공하고, 금자팩 구입 시 30일간 보너스가 주어져 총 848%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영웅은 난세에 태어난다'를 슬로건으로 삼고 있는 '삼국시대'의 OST와 정식 오픈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3kg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