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제독의함대:항모전단’ 신규 콘텐츠 추가하는 업데이트 실시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치열한 해상전투 전략시뮬레이션
더욱 강력한 전함을 손에 넣을 수 있는 해신의 축복, 60레벨에 즐기는 새로운 콘텐츠 결전 경기장, 신규 훈장 5종 추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항모전단(이하 제독의함대)’이 해신의 축복과 결전 경기장, 신규 훈장 5종 콘텐츠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제독의함대’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해신의 축복, 결전 경기장, 신규 훈장 5종 추가가 핵심이다. 먼저, 해신의 축복은 2성 이상의 군함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해신의 축복 던전에서 해로석과 축복 포인트를 획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하나의 핵심 콘텐츠인 결전 경기장의 전투 방법은 기존의 경기장과 동일하다. 총 10대의 군함을 2개의 팀, 5대의 군함으로 배치한 후 상대 군함을 모두 파괴하는 형식이다. 군함 배치와 더불어 전투에 나서는 군함 순서도 중요하기 때문에 더욱 치밀해진 전략이 필요하다. 여기에 신규 훈장 5종까지 추가하면서 더욱 즐길 거리가 많아진 ‘제독의함대’가 되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은 보다 강력해진 전함으로,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겨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제독의 함대를 사랑해주는 유저분들에게 더 좋은 업데이트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제독의함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loodyoce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