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 신규 서버 하이라이트 추가하며 원스토어 출시
아름다운 그래픽의 배경과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의 캐릭터를 통해 즐기는 동양 판타지
신규서버 오픈과 원스토어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에게 게임을 선보일 예정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Loong Entertainment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가 신규 서버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고 원스토어를 통해 오픈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그래픽의 하늘을 비행하고 화려한 액션을 즐기면서 동양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아름다운 날개를 달고 하늘을 날면서 여러 명의 이용자가 펼치는 화려한 공중전투는 몰입감을 준다.

자유도가 높은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므로 이용자는 종족과 성별, 3가지 직업을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다양한 무기를 조합하고 활용하면서 캐릭터를 육성하고, 사제와 결혼 시스템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관계를 맺거나 ‘천공성 나르시아’만의 콘텐츠인 육아 콘텐츠를 경험하면서 ‘천공성 나르시아’를 즐길 수 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더욱 많은 이용자에게 게임을 선보이고 만족감을 주려는 목적으로 원스토어에서 출시했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하이라이트를 추가하면서 보다 많은 이용자를 수용하고 만족스러운 서버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C.O.C 이종철 사업PM은 “천공성 나르시아를 원스토어에서 출시하면서 더욱 많은 이용자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신규 서버도 함께 오픈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고 앞으로 오래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천공성 나르시아’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를 홍보모델로 선정해서 화제가 되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