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가 포도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컬러스타일링 게임 아이러브잇!을 선보인다. 아이러브잇!은 오는 4분기 정식 서비스 런칭을 앞두고 있다.

아이러브잇!은 컬러스타일링에 집중한 게임이다. 컬러스타일링이란 의상과 소품으로 캐릭터의 스타일을 만든 후 사용자가 직접 의상의 색상을 조정해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의상, 소품에 색깔과 무늬의 색상 등 세세한 부분까지 선택할 수 있어 한 가지 의상이라도 사용자의 개성에 따라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해외 유명 디자니어들의 런웨이에서 페이턴트레드, 리퀴드실버 등의 컬러가 주목받은 것에 영감받았다”며 “색은 스타일의 부산물이 아니라 완성물로 자리 잡았다”고 설명했다.

컬러스타일링게임 아이러브잇!은 오는 4분기 정식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기존에 만들어진 의상을 입히는 패션게임에서 한 발짝 나아가 의상에 자신만의 멋을 담을 수 있는 신개념 컬러스타일링 게임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파티게임즈 측은 “아이러브잇!은 크레이지아케이드, 피파온라인 개발자가 1년 반 동안 심혈을 기울인 게임”이라며 “여성향 게임을 이끌어온 파티게임즈가 아이러브니키의 성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아이러브잇!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