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을 통해 제공되는 ‘할로윈 펌킨’과 ‘마녀의 모자’를 수집해 파격 아이템과 교환 가능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기념 일일 미션과 비밀 채팅 문구 제공
신규 스킬카드 2종과 애장품 1종 등 새로운 콘텐츠 공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이 오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전했다.

먼저 내달 10일까지 맵에 접속할 때마다 무작위로 제공되는 ‘할로윈 펌킨’과 ‘마녀의 모자’를 수집해 신규 애장품 ‘나의 새로운집’ 또는 ‘잭 오 랜턴 주사위 조각’ 등을 제작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동일 기간 동안 할로윈 기념 일일 미션을 완수할 시 ‘성장의 캡슐’ 1개와 ‘5만 골드(게임머니)’, ‘EXPx5 강화요원’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비밀 문구를 찾아 채팅창에 입력하면 푸짐한 선물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 대신 선택한 캐릭터가 맵을 이동하는 ‘인형조작’과 지정한 내 부동산을 지나치는 캐릭터를 강제적으로 정지시키는 ‘일시정지!’ 스킬카드를 새롭게 추가했으며, 감옥 도착 시 일정 확률로 빈 도시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애장품 ‘나의 새로운집’도 함께 선보였다.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할로윈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