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추첨권’ 등 제공하는 세계 여행 이벤트 진행
청팀, 백팀으로 나눠 ‘윷놀이 이벤트’ 즐기면 게임 재화와 고급 아이템도 증정
최대 1,000 다이아 및 신규 행운 아이템 지급하는 덕담 이벤트도 진행 中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설날을 맞이해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대규모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日) 밝혔다. 

먼저, 오는 3월 6일까지 '모두의마블' 내 세계 여행을 완주 하는 모든 이용자에 ‘닌텐도 스위치 추첨권’을 제공하는 세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완주가 아닌 지역 여행만 해도 베스킨라빈스, 해피머니 상품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매일 참여만해도 게임재화는 물론 카드팩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100% 획득 할 수 있는 청팀, 백팀 ‘윷놀이 이벤트’도 오는 2월 22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게임 내 패밀리에 가입 해 패밀리 미션을 수행 할 경우 추가 윷가락 획득이 가능해 '윷놀이 이벤트'에서의 승률을 높일 수 있다. 

이외 오는 2월 23일까지 패밀리원이 15명 이상인 패밀리에게 최강 행운 아이템이 포함된 'S+ 행운 아이템 뽑기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통해 명절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풍성한 아이템과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설날을 맞이해 지난 2일 신규 '봅슬레이맵' 및 '모두의랭킹'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오는 28일까지 최대 1,000다이아 및 신규 행운 아이템을 제공하는 덕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게임 및 ‘모두의마블’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