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게임 곳곳에 각성 스파이크 등장 암시
넷마블 공식카페 통해 각성안 공개
델론즈, 크리스 이은 세븐나이츠 각성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인기 영웅 ‘스파이크'의 각성을 예고했다.

각성 '스파이크' 등장은 게임에서 먼저 예고됐다. 지난 20일부터 <세븐나이츠> 마을은 눈이 내리며, 영웅 '태오'와 '칼 헤론' 일러스트는 얼어붙어 고통스러워 하는 모습으로 변경됐다. 두 영웅이 소속된 '나이트 크로우' 심벌은 서리가 낀 모습으로 바뀌었다.

눈, 빙결은 스파이크의 상징이며, 이 영웅은 태오에게 패한 쓰린 기억을 갖고 있다. 공식카페에는 스파이크 각성을 기대하는 글이 900여 개 올라왔고, 넷마블은 개발자노트를 통해 스파이크 각성안을 공개하며 공식화했다. 

스파이크는 세븐나이츠 소속 영웅 중 유일하게 '상태이상 면역' 효과를 갖고 있어, 오랫동안 사랑 받은 영웅이다. 각성안은 기존 스킬을 대폭 강화함과 동시에 전투에 쉽게 이탈하지 않고 실력발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각성 스킬은 적군 전체에게 관통효과로 큰 데미지를 두 번 입히고, 추가적으로 빙결효과를 부여해 전투를 유리하게 만든다.

<세븐나이츠> 각성은 델론즈, 크리스 이후 세 번째로 이용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큰 콘텐츠다.

넷마블 정민영 사업부장은 "스파이크 각성은 전투뿐만 아니라 스토리를 확장하는 요소가 될 것"이라며 "업데이트 일정은 확정하지 않았으며, 각성안은 지속적인 고민을 토대로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나이츠>는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5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이다. 이 게임에는 12개의 영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다이나믹한 모험과 다양한 던전이 존재하고, 길드끼리 영지의 주인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치열한 공성선이 매주 펼쳐진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