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홀딩스 ‘개그판타지’의 유민상, 페이스북 좋아요 10,000개를 놓고 내걸었던 피자 1,000판 공약 이행 앞두고 있어
‘개그판타지’의 여러 개그맨들이 내건 공약 중 가장 처음으로 이행될 공약
먹방의 대가답게 피자를 내건 공약으로, 유저와 함께하는 먹방도 계획

㈜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는 KBS 개그콘서트 출신의 개그맨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대표 김대희, 이강희)와 누믹스미디어웍스(대표 최재희)가 협력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사업부 볼터스게임즈(이하 볼터스게임즈)가 11월 초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개그 RPG ‘개그판타지’(이하 개판)에 등장하는 개그맨 유민상이 지난 ‘개판’ 기자간담회에서 내걸었던 페이스북 좋아요 10,000개 달성시 피자 1,000판을 쏜다는 공약을 앞두고 좋아요 10,000개 달성이 임박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개판’은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대표 김대희부터 최근 합류한 김준호와 먹방의 유민상, 대세 박나래 등 여러 개그맨들이 게임에 등장한다는 소식으로 화제가 된 모바일 RPG다. 여러 개그맨들이 아이디어 및 캐릭터 기획 등 개발 과정부터 참여하면서 게임성 뿐만 아니라 게임 내 개그 소재의 완성도가 더해졌다.

‘개판’은 게임 내에서 재미있는 유행어와 함께 캐릭터의 육성,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턴제 RPG로 마을을 꾸미는 SNG 요소, 약탈이나 방어와 같은 전략적인 요소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렇게 완성도 있는 콘텐츠를 통해 단순히 웃기려는 게임이 아닌, 게임성과 웃음이 더해진 깊이 있는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한편, 얼마 전 진행된 ‘개판’ 기자간담회에서 ‘개판’의 흥행을 위한 개그맨들의 공약이 화제가 된 바 있는데 공약이행 주인공 1호는 유민상이 될 것으로 거의 확실시 되고 있다. 유민상은 기자간담회 공약 영상에서 ‘개판’ 공식 페이스북 10,000개를 달성하면 피자 1,000판을 직접 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고 이번에 페이스북 좋아요 10,000개 달성이 임박하면서 공약이행을 앞두고 있다. 

이에 유민상은 “이렇게 일찍 쏘게 될 줄 몰랐는데 좋아요 10,000개를 앞두고 아직까지 조마조마하다”며 당황했지만 “그만큼 게임에 많은 이목이 집중 됐다는 증거인 만큼 겸허히 받아들여 쏠 준비를 하겠다”고 심경을 밝혔다는 후문이다. 추후 페이스북 좋아요 10,000개를 돌파하면 유민상은 피자 쿠폰을 ‘개판’ 유저 1,000명에게 직접 보낼 예정으로, 이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유저는 유민상과 함께 피자를 먹는 즐거움을 누리게 된다.

모바일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최성욱 상무는 “개그판타지의 유민상이 공약이행 주인공 1호가 되어 피자 1,000판을 쏠 것으로 예상된다.”며, “개그맨들이 게임의 흥행을 위해 이렇게 먼저 발 벗고 나서주는데 대해 너무 고맙고 여러분들에 관심에 대해서도 역시 감사 드린다. 개그맨들의 공약이 하나씩 이행되면서 화려한 개판의 무대가 펼쳐지는 장면을 기대하고 얼른 좋은 게임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사전예약 중인 ‘개그판타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gfantasy)와 페이스북(goo.gl/nmLn4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