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의 신’, 홍콩과 일본, 싱가폴 등 다수의 국가에서 큰 인기 얻은 모바일 보드게임
‘1주년 기념 밀쳐내기’를 비롯해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이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파격적인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전했다. 

2015년 10월 15일 글로벌 출시된 ‘주사위의 신’은 한국과 일본, 싱가폴 등 다수의 국가에서 인기 게임 카테고리 3위권을 차지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특히 홍콩에서는 약 2달 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게임 1위의 자리를 고수했고,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약 6개월 간 최고 매출 3위권을 유지한 바 있다. 

조이시티는 ‘주사위의 신’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주년 기념 밀쳐내기’를 비롯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주사위의 신’에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판수에 따라 ‘드림팩’과 ‘5성 애장품’, ‘신비한 가루’ 300개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하루 1번 게임을 3판 플레이할 때마다 다양한 스킬카드와 교환할 수 있는 ‘여의주’를 증정하고, 숫자 1, 0, 1, 5로 구성된 생일 초 수집 시 ‘1,015 보석(게임캐쉬)’과 ‘300 럭셔리 포인트’, ‘50만 골드’, ‘10토파즈’를 얻을 수 있는 생일 초 수집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