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 강력한 신규 캐릭터 ‘서서’, ‘가남풍’ 2종 추가 업데이트 실시! 
요일던전 ‘악몽’ 난이도 추가! ‘제6장 장판 전투’ 시크릿 던전 클리어 시 영웅소환권 증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RPG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로맨틱한 분위기로 방어력이 높은 강적이나 거대 보스를 사냥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보여 줄 마법형 영웅 ‘서서’와 후삼국 시대 최악의 악녀로 꼽히지만 압도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스킬로 상대를 단숨에 제압하는 공격형 영웅 ‘가남풍’를 선보였다. 

해당 영웅들은 진행 중인 신규 이벤트 영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수)까지 신규 영웅 추가를 기념해 영웅 소환과 육성을 통해 신규 영웅 2종 중 6성 영웅 1개 이상을 획득한 유저를 대상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기존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나뉘었던 ‘요일던전’ 콘텐츠에 ‘악몽’ 난이도도 새롭게 추가되어 기존보다 높은 등급의 원소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접속 유지와 레벨에 따른 보상이 확장 및 개선되어 레벨 달성 시 플레이와 성장을 위한 지원이 대폭 강화되었다. 이 외에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버그 수정 및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수)까지 ‘제6장 장판 전투’ 시크릿 던전을 클리어 한 유저를 대상으로 4성 영웅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15일(토)부터 28일(금)까지 ‘가을맞이 천군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영움검 소모량 감소, 임무 획득 금화량 증가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선보이게 된 신규 영웅 2종은 로맨틱과 악녀 컨셉의 특별한 비주얼을 가진 매력적인 남녀 캐릭터”라며, “강력한 신규 영웅과 새롭게 추가된 ‘악몽’ 난이도를 통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http://me2.do/5m9xywJl)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천군: 대한민국 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30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