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13)일부터 구글스토어용 사전등록 시작
70여 개의 근육을 움직여 스킬을 시전하는, 사실적인 그래픽
원스토어 선 오픈, 금일(13일)부터 구글스토어 사전등록 시작
출시 기념 3종류, 총 18건의 초대형 이벤트 진행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신작 모바일 MMOARPG '칼에깃든바람'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12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서비스를 시작했으며, 13일부터 구글플레이스토어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칼에깃든바람'은 무협을 소재로 한 대규모다중접속액션RPG(MMOARPG)로, 풀HD인 1080p(1920x1080) 해상도를 지원, 모바일에서는 보기 드문 사실적인 그래픽이 강점이다. 

특히 '칼에깃든바람'은 70여 개의 근육을 움직여 스킬을 시전하는 동작과, 피격 동작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동작과 자세 하나하나가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아름답고 사실적인 화풍이 게임의 몰입도를 높인다. 

또 보스가 유저의 화면을 가리면서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게 방해하는 등 기존 MMORPG의 자동전투 방식에 액션성이 강조됐다. 특히 전투시의 사실적이고 입체적인 느낌 때문에 게임의 장르 또한 단순 MMORPG가 아닌 'MMO A(액션)RPG'다. 

한편 유저가 발판을 돌려 문제를 맞추면 미궁에서 탈출할 수 있다거나, 괴수의 부채꼴 시야 범위를 피해 공격을 한다거나 하는 '칼에깃든바람'만의 특색을 살린 컨텐츠가 가득하다. 

팡게임은 '칼에깃든바람'의 원스토어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항시 진행 이벤트’와 ‘서버 오픈 이벤트’, ‘카페 이벤트’ 등 3종류, 18건의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과 레벨달성, 전투력 달성, 쟁탈전, 문파전 이벤트가 포함된 '항시 진행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천하제일, 레벨선봉, 결투의 신 이벤트 등이 포함된 ‘서버 오픈 이벤트'는 19일까지, 관문 2장, 평점 달성, 가입이벤트가 포함된 '카페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10월 출시 예정인 구글플레이스토어의 사전등록도 금일(13일)부터 시작됐다. 사전등록자에게는 영웅협객 소연을 비롯, 강호초출 칭호와 500 황금, 100 체력 등 1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한다. 구글플레이스토어용 사전등록은 전용 페이지(https://goo.gl/zaLY5C)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HD급 무협 MMOARPG '칼에깃든바람'은 원스토어(https://goo.gl/JYtj2q)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s://goo.gl/mEauf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