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절세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 300만 다운로드 돌파
탄탄한 시나리오와 광활한 오픈필드, 수준 높은 그래픽을 통해 화려한 무협 액션을 선사
300만 다운로드 기념 10월 6일(목)부터 20일(목)까지 접속만해도 인게임 아이템 100% 증정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대작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촉산 for Kakao’는 화려한 동양풍 그래픽과 탁월한 액션 쾌감을 앞세워 모바일 MMORPG 인기작으로 자리잡은 게임이다.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의 호평을 끌어냈고, 이를 증명하듯 최근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여 모바일 무협 MMORPG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촉산 for Kakao’는 3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여 10월 6일(목)부터 20일(목)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300만 금화, 황금복주머니 30개, 보석선물 3개 등 총 6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에 특별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 300만 다운로드에 만족하지 않고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촉산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http://los.linekong.co.kr/)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oksanf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