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목) 영어 학습 어플리케이션 ‘액션리딩 과학탐험대 20’ 정식 출시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생활과학 영어동화 어플리케이션
액션 e-Book, 단어e-Book, 퀴즈, 게임 등으로 능동적이고 반복적인 학습 유도
AR·VR 기술과 교육 콘텐츠를 접목시킨 차세대 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에도 과감한 투자를 진행하여 회사 가치 제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의 유아 영어교육 어플리케이션 브랜드 액션리딩이 신규 시리즈 ‘과학탐험대 20’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과학탐험대 20’은 액션리딩의 세번째 시리즈로서 북미 3대 교육출판그룹 ‘맥그로-힐(McGraw-Hill)’의 영어 동화 콘텐츠 ‘LEAD21’을 활용한 20권의 과학동화로 이루어져 있다.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이 일상 생활 속 과학 현상을 소재로 한 영어동화를 읽으며 영어를 친숙하게 배우고, 퀴즈와 게임을 통해 배운 내용을 재미있고 체계적으로 복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액션리딩 과학탐험대 20’은 ‘Everyday Science’와 ‘Earth Science’ 두가지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림을 터치하면 움직이는 ‘액션 e-Book’ 콘텐츠와 ‘단어 e-book’ 콘텐츠가 효과적인 영어 학습을 돕는다. 특히, ‘단어 e-book’ 콘텐츠는 화면을 터치하면 해당 그림에 대한 영어 단어가 텍스트와 음성으로 출력되어 자연스럽게 영어 단어에 노출되고 습득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게임의 장점을 교육 콘텐츠와 결합시킨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어플리케이션답게 학습을 기반으로 한 약 50개의 미니 게임이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며 능동적이고 반복적인 학습을 유도한다. 

또한, 모든 도서의 e-Book 해석이 제공되어 학부모가 편리하게 자녀의 영어교육을 도와줄 수 있어 ‘엄마표 영어 교육’도 가능하다.

드래곤플라이 스마트러닝사업팀 안은지 팀장은 “’액션리딩 과학탐험대 20’은 생활과학을 영어동화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게 풀어냈다”며 “어린이들이 영어를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양질의 교육 어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2015년 5월 스마트러닝 브랜드 ‘액션리딩’을 선보인 이래 ‘액션리딩 스토리텔링’, ‘액션리딩 동물스토리’를 출시했다. 이 외에도 대한민국 대표 로봇 캐릭터 ‘또봇’의 IP를 활용한 알파벳 학습 어플리케이션 ‘하루한번 또봇애슬론ABC’를 출시하고 AR·VR 기술과 교육 콘텐츠를 접목시킨 차세대 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에도 과감한 투자를 진행하여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온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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