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일까지,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 2차 실시 예정 … 콜라보레이션 카드 10종 추가, 출석 보상 이벤트 실시
10월 1차 정기 업데이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일본의 인기 보컬 캐릭터 ‘하츠네 미쿠’의 2차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30일 진행되는 업데이트 완료 이후부터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이계형 하츠네 미쿠 V4 -ToGo-’, ‘이계형 KAITO V3 -J_NA-‘, ’이계형 하츠네 미쿠 V4 -gio-‘, ’이계형 하츠네 미쿠 V4 -온도-‘ 등 콜라보레이션 카드 10종이 추가된다. 이 중 ‘이계형 하츠네 미쿠 -니무에 ver-’, ‘이계형 메구리네 루카’ 카드는 3D 레이드 보스 ‘키마이라’를 처치 시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MR 등급의 카드 ‘이계형 하츠네 미쿠 –전자의 가희-’를 제공하며,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매일 ‘크리스탈’ 및 ‘키라리’, ‘치아리’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특색 있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카드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규 레이드 보스 및 스페셜 강적, 신규 카드 추가 등을 골자로 한 10월 1차 정기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특별 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