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 시흥초 학생 및 교사와 함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시흥초 담장에 벽화 그려 금천구 지역주민과 학생들을 위해 밝고 쾌적한 환경 조성
시흥초 교내 과학실 낡은 책상, 의자 교체 후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금천구청, 사단법인 사랑밭과 함께 금천구 시흥 1동에 위치한 시흥초등학교 담장을 벽화로 꾸미고, 교내 과학실에 기자재를 후원하는 희망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는 가을을 맞아 한층 쾌적하고 화사한 마을 분위기 조성하고, 시흥초등학교 학생들이 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통학할 수 있도록 학교 정문 옆 담장을 아름다운 벽화로 채색하는 활동으로 마련됐다.

지난 24일 컴투스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 단원들과 시흥초등학교 학생, 교사들은 오전부터 오후까지 이어진 벽화 채색 작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했으며, 꿈속 여행을 테마로 ‘분홍빛 바다’, ‘스마일 왕국’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높여주는 이미지로 구성된 벽화를 완성했다.

컴투스는 벽화 그리기 활동에 필요한 제반 비용과 함께 교내 과학실의 낡은 책상과 의자를 새 것으로 교체하는 금액 일체를 후원했다.

시흥초등학교 이경자 교장은 “구슬땀을 흘리며 멋진 벽화를 완성해주신 컴투스 봉사 단원들에게 감사 드리며, 덕분에 아이들이 달라진 학교 담장을 보며 밝은 미소를 지을 것 같다”라며 “더불어 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신 과학실 기자재도 유용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컴투스는 2013년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를 창설해 매 분기당 1회씩 지역사회 발전 및 미래 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또한 게임 유저와 함께 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청소년 및 청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도 꾸준히 시행 중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